거제도 카페 추천 산들

고현 시내에서 학동해수욕장으로 가는 길 상동동으로 이어진 길을 가다 보면 순서대로 문동폭포, 구천댐, 서당골을 지나 자연휴양림에 도착하기 전 학동해수욕장으로 향하는 길 우측으로 산자락 아래에 산들 카페를 발견할 수 있다. 학동케이블카로 향하는 분들이라면 자연스레 마주치게 된다.

 

 

산들카페
산 아래에 위치한 산들 카페

정말 아무런 정보 없이 "어? 이런 곳에 이쁜 카페가 있네?"라는 생각으로 궁금한 마음에 한번 들려보았던 곳이다. 때는 2016년. 이렇게 한적한 곳의 카페를 어찌 알았는지 이미 많은 손님들로 가득했다.

 

카페입구
카페 네임
산들카페 실내
실내 2

카페 내부는 이미 사람들로 만석이라 우리는 바깥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 본다. 바로 뒤에 산이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아주 좋다. 넓은 테이블과 주위의 나무들. 작은 다리 아래로 흐르는 하천. 적당한 카페의 인테리어 등. 참 괜찮은 카페를 발견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진다. 간단한 커피와 음료를 주문해놓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데 도시의 꽉 막힌 카페가 아니라 몸도 마음도 힐링되어서인지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카페 야외 테이블
카페 산들
카페산들2

함께한 와이프님도 카페가 마음에 들었는지 평소 사진 찍는 걸 싫어하지만 이 날은 사진을 열심히 찍혀 주기도 했습니다.

 

와이프님과함께
실내 테이블
카페 야외

처음 방문이 너무 마음에 들어 기회가 되었을 때 첫째와 함께 두번째 방문. 아들1호는 그저 달달한 음료 하나에 엄지손을 치켜세워 준다. 아직 커피맛과 분위기를 알기에는 너무 어린 나이 그래도 함께 해주니 너무 좋다.

 

아들과 함께 산들에서
아들1호
엄마와 아들
엄마와 아들2
카페 입구 


산 아래 위치한 산들카페. 저희는 이 길을 지나다니다 보면 가끔씩 들르는 곳이다. 입이 고급지지 못해 커피맛을 평가할 입장은 못 되지만, 아이들과 카페 옆에서 곤충채집도 했을 정도로 넓은 자연 안에서 상쾌한 공기 마시며 잡생각 떨쳐내고 힐링할 수 있는 그런 카페였다. 거제여행 중이시거나 학동, 혹은 그 방면으로 이동하시는 길이라면 잠시 들러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어떨까. 

 

  • 상호 : 산들
  • 전화번호 : 055-637-3711
  • 주소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중앙로 475-3 산들카페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6시
  • 제로페이 가맹점

 

더 많은 거제도 카페 기록들 ▼

거제카페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