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고현, 한우전문 '우장군'

우장군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수입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우장군'을 이번에는 고현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얼마전 중곡동의 우장군 포스팅은 아래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indy-geoje.tistory.com/51

 

[거제중곡동맛집]수입소고기가 맛있는 "우장군"

일체 지원 없이 우리돈으로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 후기 입니다. 1. 식당위치. 거제시 중곡동 중곡초등학교 근처 번화가에 위치해있습니다. 농협이있는 큰 골목을따라 걷다보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windy-geoje.tistory.com

간판의 모습이 조금 달라진 것 같기도하고...간판 밑에 '이땅의 한우'라는 팻말도 보이는군요. 제가 알기로는 육회는 한우를 쓰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매장 입구에 수족관은 언제 생긴 건지, 왜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이 식당을 목표로 하고 왔기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조금은 이른 저녁시간이었지만 손님이 제법 있었답니다. 

 

헉.

메뉴판이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메뉴판 표지에도 20일 습식 숙성시킨 한우 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여기 원래 저렴이 수입소고기 전문점인데.......?

 

집에서 가까운 중곡동점을 자주이용하다 고현점은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저도 모르는 사이에 '한우전문점'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예전 수입소고기도 엄청 만족하며 먹었는데 이제...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기에는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필 아이들도 함께 데리고 와서 4명인데 이를 어쩐다....;;

 

#메뉴판

 

우장군 점심메뉴

 

우장군 세트메뉴
우장군 한우메뉴
우장군 육회

예전에 수입소고기를 판매할때에는 가장 비싸고 맛있었던 메뉴가 '눈꽃살 14,000원' 이었습니다. 지금은 가장 저렴한 메뉴가 '한우등심 12,000원', 가장 비싼 메뉴가 '설화명품 25,000원'이군요. 

 

코스메뉴도 있었지만 높아진 가격에 고민고민하다 '한우 눈꽃살' 3인분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예전과 동일하게 식전 죽이 나옵니다. 고기를 먹기 전 간단히 속을 채워 놓기에 좋습니다.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예전과 비교하면 조금 달리진것도 같은데 토마토와 함께 제공되는 '김치샐러드'가 가장 눈에 띄네요. 김치샐러드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고 고기와 함께 먹어도 아주 좋았습니다. 예전 중곡동 훈스시라는 곳에서 먹었던 김치샐러드와 비슷하더군요.

 

탐 날 정도로 멋지게 잘 잘렸던 가위.

 

#한우눈꽃살

 

헉!!

한우전문점으로 바뀌더니 고기다 담겨져 나오는 그릇부터 데코, 고기의 상태도 아주 만족 스럽습니다. 어느 부위인지 쉽게 알 수 있도록 고기부위의 명칭이 각인된 명패도 함께 올려져 있습니다.

 

우장군 한우눈꽃살

반으로 자른 버섯에는 '우장군'이 한글로 각인되었습니다.

 

수입소고기에서 한우로 바뀌고 첫 방문에 첫 주문인데 일단 음식의 비주얼로 봐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참 먹음직스럽네요.

 

우장군 불판

불판의 모습도 바뀌었습니다.

테이블 밑으로 들어가있던 숯불 불판이 테이블 위로 올라왔군요.

 

 

하아....

 

맛있네요...

 

저렴한 수입소고기도 참 좋아하는데 한우를 안좋아할 수 없겠죠... 질기지 않고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어주었습니다. 

 

가게 밖에 수족관이 왜 있나 했더니 이 랍스터 때문이었습니다.

두 아들이 다른 테이블에서 이걸 먹는 모습을 부러운 눈으로 강아지마냥 쳐다보고 있길래 통크게 주문해보았답니다 ㅠㅠ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맛있었답니다. 하하.

 


전혀 예상치 못하고 방문했던 이제는 한우전문점이 되어버린 우장군.

고현점은 한우전문점으로, 중곡점은 그대로 수입소고기를 취급한다고 합니다. 이름은 같고 주 메뉴는 다르기에 방문하시려는 분들은 헷갈리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