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거제, 고현 고고락 볼링장

일체 지원 없이 우리 돈 주고 즐긴 솔직 후기입니다.

고고락볼링장

볼링장이 예전처럼 인기 없이 시들할 때 즈음 큰 도시를 중심으로 클럽 형식의 볼링장이 하나 둘 등장했습니다. 기존의 볼링장과 상반되게 아주 어두운 조명 속 흥겨운 음악과 함께 나이트클럽처럼 맥주를 마시며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락 볼링장. 이 곳 거제에도 2018년 9월 작년이었습니다. 락볼링장이 생겼답니다. 매장의 명칭은 "고고락볼링장".

거제도의 가장 중심지인 고현 버스터미널 근처 고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 동료들과의 술자리 이후 술도 깨고 내기 볼링도 칠 겸 재미 삼아 들러보았습니다.

 

고고락볼링장
요금 안내

성인임으로 오후 1게임 이용료 인당 4,500원 신발 대화료 2,000원해서 인당 1게임 총 6500원입니다. 일반 볼링장에 비해선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이 곳 락볼링장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개의치 않습니다.

 

 

이벤트가격표
주류, 음료

다양한 종류의 맥주와 음료수, 안주거리들이 있습니다. 다만 음료나 주류 안주 거리등은 선불로 계산을 해야 합니다. 게임비는 후불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신발건조기

각자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골라 신습니다. 이용후에는 왼편의 신발 건조기에 신발을 넣어두시면 됩니다.

 

클럽느낌의 내부
흥겨운음악이 흘러나옵니다
맥주보관

 

락 볼링장답게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대부분 밤에는 알코올을 섭취하기 때문에 흥에 겨워있습니다. 구매한 주류는 이렇게 스테이지에 구비된 케이지안에 보관해 두셨다가 드시면 됩니다.

 

원체 거제도 바닥이 좁고 문화생활을 할 곳이 마땅치 않은 곳이라 이런 곳이 생겨서 참 좋습니다. 특히 평일은 오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며 금, 토요일은 무려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친구들과, 지인과, 가족, 연인들 간에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볼링은 크게 실력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는 점이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가끔 와이프님과 둘이서 낮시간에 이용해 본적이 있습니다. 낮시간에는 클럽처럼 어두운 조명 속이 아닌 환한 조명 아래에서 볼링장이 운영되니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낮시간에는 강습을 받는 분도 계셨습니다.

 

건물 옥상에는 제법 많은 자동차의 주차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출입구가 같은 데다 비좁기 때문에 이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밤 시간에 딱히 할 게 없을 때나 비가 올 때, 재미 삼아 내기를 하고 싶을 때, 서로 친목을 다지고 싶을 때, 정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