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소노캄 셰프스 키친 석식 뷔페 내돈 후기

거제 소노캄 셰프스 키친 석식 뷔페 내돈 후기

지인의 결혼식에 방문해 소노캄의 레스토랑에서 뷔페를 이용해본 적이 있데 결혼식 뷔페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소노캄 셰프스 키친의 석식 뷔페는 퀄리티와 맛이 훌륭하다. 이용 가격이 높아 평소라면 쉽게 이용해 볼 수 없지만 안지기님과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큰마음먹고 방문해 본다. 

 

내가 이용할때의 석식 뷔페 가격은 성인 1인에 59,000원이었지만 인터넷을 통해 날짜를 지정하고 미리 예약한 덕분에 25% 할인된 44,300원에 이용할 수 있었다. 이 가격은 평일 저녁의 가격이고 주말은 가격이 더 올라간다.

 

평일 저녁의 방문이지만 거의 모든 테이블에 사람들이 자리하고 있었다. 예약 순서대로 자리가 지정되는 것처럼 보였는데 일찍 예약에 성공했다면 워터파크와 지세포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창가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음식이 차려진 곳에도 사람들이 많았는데 직원의 안내를 받아 우리의 예약석으로 일단 이동을 한다.

 

기본 테이블 세팅

테이블 기본세팅의 모습. 이런 고급진 레스토랑도 참 오랜만이다.

 

어쨌든 간단한 설명을 듣고는 바로 음식을 담으러 몸을 옮긴다.

 

소노캄 셰프스 키친 해산물

대충 눈으로 보기에도 정말 질 좋고 신선한 해산물들이 가득하다. 처음에는 가리비와 새우만 있는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전복과 뿔소라까지 값비싼 해산물이 넘쳐난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안지기님은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해산물부터 집중 공략.

 

음식이 진열되어 있는 곳에 사람들이 많이 있어 사진은 뒤로 미루고 먹고 싶은 것들만 대충 챙겨 온 모습. 

 

양고기

개인적으로 여기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음식은 '양고기'다. 위 사진처럼 토마호크식으로 구워져 있는 것을 그냥 가져오면 되는데 두께나 크기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맛있게 잘 구워져서 음식을 가지러 갈 때마다 이 녀석은 한 개씩 꼭 챙기게 된다.

양고기 정말 추천.

 

대부분의 고급 뷔페어서 사용하는 소고기 스테이크는 부채살이 많은데 사실 이 부채살을 먹다보면 질긴 힘줄과 어중간한 맛 때문에 처음 한 점만 즐겨먹는 편인데 이곳의 소고기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이좋다. 메인이 되는 고기요리들이 이렇게 맛있다보니 처음부터 점수를 상당히 많이 받고 시작하는 기분.

 

장어탕수육

양고기와 소고기스테이크 덕분에 육회 맛에 대한 기대치가 상당히 높았는데 솔직히 육회는 일반적인 뷔페보다 조금 더 맛있는 정도. 그래도 먹을만하다.

 

낙지호롱

전남 목포의 독천식당이 생각날 정도로 이 곳의 낙지호롱은 맛있다. 내 경험으로 비주얼은 어느 뷔페나 맛있어 보이지만 낙지 잡내가 느껴지기도 하고 음식 자체가 차갑게 식어있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런 거 없이 낙지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만족스럽다.

 

일식 코너에게 계속 만들어 주고 있는 회와 초밥. 쌓여있는 회를 나누어서 가지고 가는 것이 아니라 위 사진처럼 접시에 세팅이 된 채로 제공된다. 저렴한 뷔페의 회, 초밥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하고 맛도 좋다. 평소 회를 잘 안 먹는 내가 먹기에도 참 괜찮다는 생각. 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할 듯하다.

 

물회

입맛이라는 게 워낙 주관적이긴 한데 내 기준으로는 작은 그릇에 담겨 나오는 물회의 비주얼은 좋았으나 맛은 70점 정도. 시원함이 부족하고 육수의 맛이 조금 더 진해졌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이다.

 

무슨 덮밥 같은 거였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도 좋다.

 

로제파스타

음... 로제 파스타는... 너무 대량으로 해서 그럴까 내가 이용할 때는 면이 살짝 질퍽한 느낌? 조금만 담아오길 참 잘한 듯.

 

베트남쌀국수

토핑을 고르면 요리사가 면과 육수를 넣어준다. 육수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음.

 

멍게비빔밥

어느새 거제도의 대표 음식이 되어버린 멍게비빔밥. 소량이긴 하지만 맛볼 수 있다. 멍게를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서 맛 평가는 패스.

 

소노캄 셰프스 키친에는 다양하고 맛 좋은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정말 맛있는 디저트들이 넘쳐난다. 

 

디저트 하나하나 모두 맛이 없는 게 없을 정도로 아무거나 집어먹어도 만족스러웠다. 

 

빕스, 애슐리와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에 마련된 디저트와 비교해도 훨씬 고급지고 맛나다. 

 

결혼기념일 덕분에 방문해본 거제 소노캄 셰프스 키친 석식 뷔페. 

 

가격이 문제이지 거의 모든 음식들이 비주얼과 맛이 상당히 좋았다. 다른 기념일이 있으면 어머니와 장모님을 모시고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 소노캄을 숙소로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경제적 여건이 된다면 한번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 후회하지는 않을 듯.

 

  • 상호 : 셰프스키친
  • 전화번호 : 055-733-7367
  •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660 소노캄 거제 B2
  • 영업시간
    • 조식뷔페 오전 7시 30분 ~ 오전 10시
    • 석식뷔페 오후 6시 ~ 오후 9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