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부부소나무 학동 유채꽃밭

거제 부부소나무

거제도 부부소나무 학동 유채꽃밭

 

tvn 바퀴달린 집에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던 부부소나무.

 

이 곳은 학동몽돌해변으로 이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학동몽돌해수욕장이나 바람의언덕, 신선대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좋은 사진 포인트가 되는 곳이다.

 

방문일 2021년 3월 25일. 따뜻한 봄날을 머금은 날,

 

지나는 길에 잠시들러 부부소나무를 구경하기로 한다.

 

별도의 지명은 모르겠으나 학동몽돌해수욕장에서 바람의 언덕 방면으로 3~5분정도 달리다보면 갓길에 차들이 많이 늘어선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전용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도로 갓길에 주차할 때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학동 부부소나무

봄날의 유채곷들과 부부소나무 그리고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바다가 한 눈 가득 담긴다.

 

벌써 유채꽃들이 가득 피었다. 

 

평일이라 사람들의 방문이 뜸해서 구경하기 좋았는데 바퀴없는집의 방송 이후 보통 주말의 경우 도로에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기도한다.

 

이 날도 북새통까지는 아니지만 조금씩 조금씩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거제 부부소나무

부부소나무와 유채꽃밭을 배경으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별도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지만 흙길을 따로 조금 더 내려가서 구경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다만 이 곳은 제대로 포장된 길이 없기 때문에 어린 아기를 둔 분들께서는 유모차통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기띠 등으로 안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린다.

 

더 많은 거제 학동 부부소나무 사진을 감상하시기 바란다.

 

부부소나무
거제도 부부소나무
부부소나무

이 곳은 봄에는 유채꽃밭으로 가을에는 코스모스밭으로 변화한다.

 

학동몽돌해변이나 바람의 언덕, 신선대, 해금강을 방문하는 이들이라면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이 곳을 꼭 방문해보기를 추천해 드린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