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식물원 거제정글돔 개장 안내/정보

거제식물원 정글돔-사진철처:거제시홈페이지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에서 해마다 개최되는 '섬꽃축제'장 안으로 거제식물원 정글돔이 개장을 하였습니다. 이미 2019년 섬꽃축제를 통해 한시적으로 개방을 했었습니다. 당시 수많은 인파들이 이 곳을 무료로 구경하기 위해 몇시간씩 줄을 서는 해프닝이 있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글돔에대한 만족도가 높아서 축제가 끝날때까지 대기줄은 길게 이어졌답니다.

 

이제 2020년 1월 17일 드디어 거제식물원 거제정글돔이 개장을 합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이용료를 지불하고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거제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그랜드오픈을 알리는 사진이 게재 되었답니다. 정글돔이 추구하는 바와 같이 정말 정글 속에 들어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수많은 식물들과 자연조경을 정설들여 만들어 놓은 것 같습니다.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아 보입니다.

 

#거제정글돔 주요시설정보

 

 

정글돔 수직정원, 새둥지, 암석원, 석부작정원, 빛의동굴, 흑판수, 폭포, 미디어 파사드, 정글전망대, 생태연못 등 사진으로 보아도 볼거리가 가득 합니다. 

 

#거제정글돔 운영시간, 입장료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거제남서로 3595

 

운영시간

동절기 11~2월까지 09시30분 ~ 17시.

하절기 3~10월까지 09시30분 ~ 18시.

거제정글돔 외 구역은 18시까지 운영됩니다.

매표마감이 16시, 17시까지 이므로 늦지않게 티켓팅 바랍니다.

 

입장료

  • 어른 5,000원 / 단체 4,000원
  • 청소년 4,000원 / 단체 3,000원
  • 어린이 3,000원 / 2,000원
  • 거제시민은 모든 기본가격에서 1,000원 할인

 

거제시민입장에서 성인기준 4,000원, 어린이 2,000원 이면 처음 생각했던 가격보다는 꾀 괜찮은 가격으로 측정된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매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날도 휴관을 하게 되니 헛걸음 하시지 않도록 미리 확인을 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정글돔 내부
석부작초화원
석부작계곡
거제정글돔 로비
새둥지포토존
성인장원
빛의동굴
석부작정원
구름다리
수생연못

위 사진들의 출처는 거제식물원 홈페이지 입니다.

 

거제도에 새로운 볼거리가 생겨서 상당히 반갑습니다. 납득할만한 입장료와 다양한 볼거리 덕분에 연인,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은 곳이라 여겨집니다. 부디 꾸준히 관리가 잘 되어서 오랫동안 이어갈 수 있는 관광시설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