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매미성 거제거제 카페 & 스테이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해져버린 거제도의 매미성. 그 곳에서 자동차로 1~2분, 흥남해수욕장으로 가다보면 거제거제 카페를 만날 수 있습니다. 건물 아래쪽 도로변과 위쪽에 별도의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 스트레스는 적은편.

 

거제거제카페&스테이
거제거제 카페 & 스테이
마치 함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거제거제카페

카페에 들어섰는데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실내가 그리 넓지는 않아 당황스럽다. 오직 오션뷰에 집중하기 위해 그런 것 이리라. 바닥과 벽 천장에는 나무질감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차분한 느끼게 해준다.

 

흥남해수욕장 바다 전망 테라스

테라스에 테이블이 3개가 보이고 이 곳에 앉으면 거제 흥남해수욕장의 바다를 내려다 보실 수 있다.

 

다만 드넓은 바다와 함께 전신주의 전선들이 함께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전경이 조금 아쉬움이 남습니다. 전선만 없었다면 최고 였을 텐데...

 

별도 룸

카운터 옆에는 별도의 룸이 존재한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에도 여성 3분이 자리를 잡고 담소를 나누고 있었는데 다른 사람들의 시선과 음성에 신경쓰지 않고 마음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참 매력적인 공간 같았다. 그만큼 경쟁률도 치열할 듯.

 

거제거제카페 카운터
진열된 얼그레이 밀크티와 메뉴판

  • 1인 1음료 주문 부탁드립니다.
  • 커피를 제외한 모든 메뉴는 수제로 만들었습니다.

가장 저렴한 아메리카노가 5천원부터 시작한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

 

미숫페너(거제거제시그니처) 가 눈에 가장 띄었는데 여러 카페를 다녀보았지만 미숫페너라는 말은 또 처음 들어본다. 참고로 거제도의 시그니처가아닌 이 곳 카페이름 '거제거제카페'의 시그니처메뉴이다. 궁금한 마음에 나는 미숫페너를 와이프님은 자몽티를 주문해본다.

 

미숫페너, 자몽티, 서비스 빵

음료만 두 잔 주문하였지만 빵 하나를 서비스로 받게 되었는데 현재 이 곳이 가오픈 상태라 방문하는 손님께 1개씩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운좋게 빵까지 먹게 되었다.

 

주문한 음료들이 담긴 컵이 너무 내 취향. 저렴한 가격이라면 하나사가지고 가고 싶을 정도다. 예쁜 잔 만큼이나 그 속에 들어있는음료들의 비주얼도 나쁘지 않다.

 

서비스로 받은 빵이 매우 맛있다. 양산품이 아닌 직접 만드는 빵이라고 하는데 갓 구워서 더욱 맛있었다.

 

미숫페너

 

흠 우리가 알고 있는 미숫가루와 우유가 섞인 맛이 난다. 미숫가루 말고는 내용물을 명확하게 알 수 는 없으나 맛은 참 건강하게 느껴졌는데 하지만 6,500원 시그니처메뉴 치고는 무언가 부족한 맛인것 같았다.

 

자몽티

자몽티도 맛은있지만 그리 특별함은 찾을 수 없었다. 그저 카페 분위기와 거제 흥남해수욕장의 운치를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하다.

 

거제거제카페 흥남해수욕장

카페를 나와 도로가에서 흥남해수욕장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참고로  흥남 해수욕장은 거제도에서 일출명소로도 유명하다. 일출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할 것.

 

거제도 일출명소 흥남해수욕장

거제도 일출명소 흥남해수욕장 거제도에 살고있지만 새해 일출을 보기위해 거제도의 일출포인트를 방문한 적은 단 한번도 없다. 하지만 2023년 올해는 장모님께서 봉사활동으로 오뎅과 떡국을

windy-geoje.tistory.com


이 곳은 2019년 9월29일 가오픈 상태의 카페 입니다. 원래는 1~2층 카페, 3~4층 펜션, 5층 루프탑&바베큐인데 아직 루프탑은 정비가 되지 않아 방문해 볼 수 없었지만 정식 오픈을 하게되면 루프탑도 개방이 된다고 한다.지금 현재의 모습에서 조금식 변화가 있을 수 도 있으니 참고할 것.

 

가오픈이긴해도 루프탑이 오픈되 있을 줄 알고 찾은건데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이 카페에 오는 길에 매미성을 찾는 차들의 행렬로 도로의 한쪽이 거의 마비되다 싶이 했는데 매미성 구경을 하기전 혹은 하고나서 간단히 커피 마시기에 나쁘지 않은 곳 같다.

 

 

더 많은 거제도 카페 기록들 ▼

거제카페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