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중곡동 영국남자 카페 브리틀리

거제 중곡동 영국남자 카페 브리틀리

거제시 중곡동에 새로 오픈한 영국인이 운영하는 브리틀리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세일마트를 이용하면서 가끔씩 이 근처를 지날 때마다 카페로 보이는 무언가가 공사중이긴 했는데 2019년 11월 2일이 오픈날이었습니다. 와이프님과 영화를 한편보고 돌아 오는 길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브리틀리 카페
카페 브리틀리

4층 건물 전체가 카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조금은 늦은 시간의 방문이라 창안으로 손님들이 많이 보이진 않지만 카페의 전체적인 외관은 깔끔하고 보기 좋았습니다. 

 

메뉴판

커피, 차, 쉐이크, 소다, 쥬스, 피자,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카페와 달리 아주 저렴한 2,500원 쥬스가 눈에 띕니다. 아이들과 방문시 주문하기 좋은 메뉴라 생각합니다.

 

주문은 무인계산기가 대신합니다. 정말 재미있었던 부분은 무인계산기를 이용하여 주문을 하는 과정에 전화번호를 적는 메뉴가 나오는데 주문한 요리가 나오게 되면 전화번로를 적은 핸드폰으로 카카오톡이 수신되게 됩니다.

 

1층

카운터 뒤 쪽으로 야외 벤치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하얀 조약돌이 깔려있는 이 곳이 굉장히 운치있고 좋았습니다. 커피나 차를 올려둘 수 있는 아주 자그마한 테이블이 함께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군요.

 

2층

 

2층은 키즈존입니다.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분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해 줍니다. 

 

실내도 굉장히 넓습니다. 

 

조명이 반사되어 창밖의 야경이 보이지 않지만 중곡동 바닷가를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층

3층은 어른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특이하게도 커다란 반원 형태의 소파가 준비되어있답니다.

 

창가쪽으로는 간이 소파에 앉아 창밖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노을 지는 시간에 이 곳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 장소가 이 카페의 시그니처가 될 것 같군요. 

 

루프탑

카메라가 아닌 핸드폰으로 빛이 아주 없는 곳에서 사진찍기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루프탑은 아직 조명이 완벽하게 구비된 상태가 아닌 것 같았습니다. 루프탑을 오르는 계단이 매우 가파르므로 음료를 들고 가신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체리라임, 복숭아 소다

입안의 느끼한 맛을 날리고 싶어 소다 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체리라임과 봉숭아 소다 입니다. 컵에 담겨져 나오는 빨대가 일회용이 아니라 금속의 빨대입니다. 음료의 맛은 저의 입맛에는 평범했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괜찮은 카페를 발견한 것 같습니다. 전용 주차장도 2시간동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시설이나 창밖의 경치도 매우 훌륭합니다. 거기다 운영시간이 아침 8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하니 언제제든 방문할 수 있겠군요. 

 

내 돈 내고 이용해본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스팅.

 

  • 상호 : 브리틀리
  • 전화번호 : 0507-1335-1154
  • 주소 : 경남 거제시 중곡 1로 86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1시
  • 제로페이 가맹점

 

더 많은 거제도 카페 기록들 ▼

거제카페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