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방문 추억의 '용우동' 거제수월점

용우동

퇴근 전 9살 아들이 갑자기 우동이 먹고 싶다는군요. 개인 적으로 거제에서 가장 좋아하는 '시청우동'은 영업시간이 아니고 백종원의 역전우동과 일반 분식집은 땡기지 않고...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다 오랜만에 보게된 식당 '용우동'.

 

마지막으로 방문한 게 언제인지 기억나지도 않지만 고현 용우동은 모든 메뉴를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고현점이 아닌 수월점으로 가보기로했습니다. 용우동이 이 곳에 생긴지도 몰랐네요.

 

깔끔한 모습의 매장 정면입니다. 입구에는 플래카드에 모든 메뉴 소개가 되있더군요. 원래 김밥천국처럼 이곳도 메뉴가 많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답니다.

 

요즘 트랜드에 맞는 깔끔한 인테리어 군요.

 

아 정말 메뉴가 너무 많습니다. 뭘 먹어야할지 고민되는군요.

 

아들 둘은 둘다 우동이 먹고 싶다하여 용우동 4,500 1개와 새우튀김우동 6,000원 와이프와 저는 납작비빔만두 7,000원, 튀김범벅국물떡볶이 6,000원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용우동 4,500원

용우동이 도착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 곳의 대표 메뉴 인 것 같습니다. 맛은 그냥 우동입니다. 그래도 매장 이름에 걸맞게 나쁘지 않은 맛을 선사해 줍니다.

 

새우튀김우동 6,000원

새우튀김우동은 새우튀김이 우동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2개의 새우튀김을 주는군요. 우동은 용우동과 완전 똑같은 우동입니다. 새우튀김만 따로 준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처음에 새우튀김이 엄청 뜨거우니 아이들에게 먹이실 거면 꼭 식혀서 먹이시기 바랍니다.

새우튀김 맛은 우리가 깊이 알고 있는 그런 맛^^;

 

용우동 납작비빔만두 7,000원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용우동의 납작비빔만두.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최근에 먹었던 납작반두중에 가장 맛났어요 정말 추천해드리는 메뉴입니다.

샐러드와 김가루를 비벼서 납작만두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튀김범벅 국물떡볶이 6,000원

튀김범벅 국물떡볶이입니다.

 

이것도 맛있습니다!!!

 

떡볶이, 만두, 오뎅, 김말이튀김, 계란.

소스도 괜찮고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군요!

 

클리어

첫째 아들덕분에 너무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우리가족 모두 만족하며 식사를 마쳤습니다.

 

용우동이 약간 분식집 느낌의 식당인데 아이동반 4명이서 4가지 음식에 23,500원이 나왔습니다. 약간 많이 나오지 않았나 싶기도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라서 별 불만은 없어요 ㅎㅎ

 

"일체 지원없이 우리돈으로 사먹은 주관적인 솔직후기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