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부함식당 부대찌개

일체 지원 없이 직접 사 먹어본 주관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와이프님께서 부대찌개 괜찮은 곳이 있다 하여 가본 곳입니다. 이름은 부함식당입니다. 저는 몰랐는데 체인점이었습니다. 일단 체인점이므로 거제 맛집이라기보다 거제에도 이런 식당이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부함식당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24길 7.

055-634-2389.

위치가 거제도 고현동의 가장 번화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변 길거리 공영주차장 등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장입구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통유리로 아주 시원~하게 뚫려 있습니다. 이날은 비가 온 날이라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기본 반찬들

특별한 것 없습니다. 깍두기, 두부김치, 오뎅조림, 콩나물 두부김치가 조금 특별하다면 특별한 것 같습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가 정말 다양하군요. 가게 타이틀인 한식주점에 걸맞게 밥집으로도 술집으로도 메뉴로만 보면 훌륭합니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1인분 8천 원인 부함 부대찌개를 먹도록 합니다. 사진상으로는 햄이 엄청나게 많아서 냄비를 온통 덮고 있습니다.

냄비와함게 사리면이 도착했습니다.
매장실내

부대찌개가 익을 동안 아무도 없는 매장 홀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프랜차이즈답게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습니다.

매장인테리어

확실히 인테리어가 있어 보이는 정도입니다. 저런 퀄리티로 음식만 나와 준다면야 더 바랄 것도 없겠습니다.

옛날과자

계산하는 곳 왼편으로는 이렇게 옛날 과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먹던 과자들이 조금 보입니다. 참깨스틱은 우리 아이들도 3~4살까지 참 맛있게 먹던 과자입니다. 별로 관심 없으므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셀프코너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개인용 그릇과 육수, 콩나물, 김치 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공기밥

이건 좀 특이하군요. 공깃밥이 아주 큰 접시에 나옵니다.

부함식당 부대찌개
부대찌개

음식이 나왔습니다. 뚜껑을 열어 비주얼을 확인하였습니다. 사진처럼 햄이 냄비 전체를 뒤덮고 있지는 않지만 참 만족스러울 정도의 양과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동그랗고 커다란 햄에 적힌 문구는 어떻게 새긴 건지 궁금해집니다.

지글지글 끓고있는 부대찌개!
고기는 적당한 크기로 자릅니다.
밥그릇이 큰 이유!

보시는 것처럼 일반 공깃밥이나 작은 그릇에 옮겨 담는 것보다 이 그릇에 담는 게 내용물이 흐를 일도 없고 있어 보이고 좋습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맛의 기준은 놀부 부대찌개, 킹콩 부대찌개, 박가부대찌개와 비교했을 때 주관적인 부분입니다. 역시 프랜차이즈는 기본은 하는군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라면사리
라면사리2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가 빠질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이 살짝 꼬들할 때 빼먹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가게에 일등으로 도착한 터라 이렇게 통유리 창가에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위치도 가격도 맛도 괜찮은 식당이었습니다. 이 정도 맛을 내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면 다른 메뉴도 기회가 되면 먹으러 와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