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도쿄스테이크 와카스 탄탄멘 큐브스테이크

거제 도쿄스테이크 와카스 탄탄멘 큐브스테이크

 

 

도쿄스테이크

거제에 하나뿐인 백화점 6층 식당가에 도쿄 스테이크가 오픈했습니다. 오픈을 위해 플래카드 르 내걸고 공사를 시작할 때부터 오픈하면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서 인지 손님이 많이 있었습니다. 대기 순번에 이름까지 적어가며 10여분을 기다렸습니다.

 

도쿄스테이크 매장 정면
웨이팅 중인 사람들

웨이팅 중 매장 주변을 서성거려보았습니다.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간판
매장 정문의 메뉴판

매장 정문에 메뉴판이 2개 준비되어있습니다. 대기 중 메뉴를 미리 골라 놓으실 수 있습니다. 왼쪽의 메뉴판은 한글판이며 오른쪽의 메뉴판은 영문판입니다.

 

도쿄스테이크 매장

매장은 "ㄱ"자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매장 입구 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식당을 경험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있습니다.

 

일본 느낌이 물신 풍기는 벽화
기본 반찬들과 집기들

숟가락이 너무 이쁘게 생겼습니다.

 

주문서

 

각 테이블마다 주문서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주문서의 종이 재질이 코팅되어있어 고급져 보입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요리와 사이드 메뉴 등을 체크해서 점원에게 드리면 됩니다.  저희는 총 세 가지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1. 와카스 (와사비 카이센 스테키 크림 파스타).

2. 하카타 탄탄맨 매운맛에 차슈 선택.

3. 큐브 스테이크 덮밥.

 

메뉴 도착


1. 와카스 (와사비 카이센 스테키 크림 파스타).

와카스
와카스 디테일

일단 비주얼은 정말 괜찮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그릇의 한쪽에 붙어있는 와사비를 곁들여 파스타를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와사비를 모두 넣고 비벼서 먹어 보았습니다. 코를 찌르는 적당한 향의 와사비와 크림 스파게티와 고기가 적당히 어울려지는 것 같았습니다. 파스타 전문점에 비해서는 맛이 조금 부족합니다. 굳이 점수를 매기자면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2. 하카타 탄탄맨 매운맛에 차슈 선택.

 

탄탄맨
탄탄맨 차슈
실망한 탄탄맨

저는 탄탄면을 체인점인 "탄탄면 공방"에서 처음 먹어 보았습니다. 땅콩의 고소함과 얼큰 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었습니다. 아주아주 만족하며 먹어본 기억이 있어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문하였습니다. 하지만 도쿄스테이크 탄탄면은 맛을 흉내만 낸 수준 같았습니다. 8,500원 돈 날린 기분이었습니다. 별점 2점입니다.


3. 큐브스테이크 덮밥.

 

큐브스테이크 덮밥
큐브스테이크
고기속의 밥알
숙주
큐브스테이크 곁들여 먹기

먹을만합니다. 밥 색깔이 노래서 색다르기도 하고 일단 이름 그대로 큐브 스테이크라서 고기가 딱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큐브 스테이크에 와사비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다만, 대체적으로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전체 고기의 20% 정도는 힘줄이 많이 첨가되어 질겼습니다. 결국 뱉어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별점 2.5점


여러 블로그를 통해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던 체인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습니다. 가게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좋았지만 음식의 금액 대비 그리 좋은 맛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많은 메뉴 중에 3가지만 먹어본 터라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제대로 판단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